#서면 맛집 [한뚝배기] 뚝배기 = 정식 입니다

2018. 2. 4. 00:09☆pigboss☆/식사 냠냠


원래는 서브웨이 가서 샌드위치를 먹으려고 햇는데
버스 멀미때문에 칼칼한게 먹고싶어졌다.
놀러나와서 한식정식 잘 안사먹는데ㅎㅎ
한식 정식을 파는 [한뚝배기] 로 고고띠 ~~


자리에 착석하자마자 빠르게 차려진 기본반찬!
떡볶이가 달달한게
급식으로 먹던 떡볶이 맛이 생각낫다

세상에마상에 고등어조림이
기본반찬 이라니..
너무나 러블리 하다ㅎㅎㅎ
심지어 맛있다

사랑해 ^^

메뉴가 꽤 다양한 편인데
고민끝에 친구와 나는
제육볶음과 청국장을 시켯다 !

청국장은 그냥 무난한 맛이다
막 냄새가 심하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청국장
본연의 자아를 잃지도 않는..그런..간지

제육볶음은 그냥 제육볶음맛이다 ^~^
근데 고기가 거의 녹은..?
녹았다고 표현해야 할까
큰 덩어리의 고기가 별로 없엇다
내고기..어디갔니?

약간 핑핑이 밥 같은 질감..

하..제육말고 딴걸시켯어야해..

전체적으로 맛은 그럭저럭이지만
고등어 조림을 사이드로 주는 혜자스러움과
비교적 저렴한 가격이 메리트인듯 하다.

만약 다음에 또 간다면
다른메뉴로 먹어보고 싶다

서면근처에서 빠르게 한끼를 먹어야하거나
집밥이 그립거나
뭐 그럴때 가면 좋을것 같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