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직동 맛집 [두끼] 너..뭐야 무한리필인데 왜 맛있어

2018. 1. 22. 01:10☆pigboss☆/식사 냠냠

사직동에 떡볶이 무한리필집인 두끼가 새로 생겨서 다녀왔당 😁

떡볶이

is



무한리필에 1시간30분 이용 가능하고 남기면 환경부담금 2000원 !!!! 😣

가격
청소년 6900
성인     7900
7세이하 3900

치즈는 추가메뉴로 따로 4000원을 내야하고
나머지는 모두 무한리필 ! 신난다 !


목마르다고 앉자마자 물통에있는 물 마시면 절대안돼요 🙅‍♀️🙅‍♂️

육수들어있음 ㅎ

물통에 든 육수를 콸콸ㄹㄹ콸콸 붓고나서 인덕션 최고높은온도로 올려놓고
소스가지러 🙄

무슨소스 넣을까 고민하는데 사장님이 두끼소스 두국자가 제일 기본이라고 말씀해주심
근데 내입맛에는 너무 달아서 매운 대구소스 추가!

ㅍ팔팔끓는 육수에 소스를 풀어넣고 사리를 가지러!
샐러드바를 보며 흥분을 감추지 못햇다
돼지보스 출동💃🕺

니가 무슨 떡을 좋아할지 몰라서 다준비해봤어 🙄

고구마튀김 머겅
김말이 머겅
만두튀김 머겅
닭튀김도 머겅

네 형..

샐러드바에 내가좋아하는 꼬불이 오뎅도 있어서 가져왔다
나는 음료무한리필이 너무좋다 .. 사랑해

몽땅때려붓고 팔팔끓여줍니다

기다리는동안 오뎅한입 ㅎ
솔직히 오뎅은 내스타일 아니다 ..
치아의 노화속도가 빠른 나에게는 너무 힘겨웠다

나는 질긴오뎅은 싫어! 푹삶아져서 야들야들보들보들한 어뎅이 좋단말이얏 !

비쥬얼..보세요..

맛있다..

의문의 사진 이후로는 찍혀있는 사진이 없다.. 먹느라 바빠서 찍는걸 깜빡한듯 ㅎ

😋

소스를 원하는 농도 ,원하는 맵기로 조절해서 먹을수 있고 기본적인 소스가 맛있어서 전체적으로 먹을만 했다. 내가 먹고싶은 사리로만 구성된 떡볶이를 먹을수 있어서 좋았다

하지만

평소 혼자 떡볶이를 해치우는 양이 2인분이 넘는 사람이 아니라면 가격대비 불만족스러울 가능성이 높다 🤔

총점

🥄🥄🥄

[무난무난한 떡볶이 무한리필집 ! 맛은 괜찮지만 두번오고싶은 느낌은 아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