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면/전포 카페 [LOVESOME/러브썸] 핑크요정이 되고싶다면 러브썸으로!

2018. 2. 4. 01:20☆pigboss☆/카페 냠냠


전포카페거리를 돌아다니다가
핑크로 도배된 가게를 발견햇다

컴..히얼..
😇

뭔가 저 공간에 들어가면
어느배경에 찍어도
빈티지 핑크요정이 될수있을것 같은
그런 느낌이 낭낭하게 들었다


홀리듯 입장..

핑크핑크해..!


이곳저곳에 selfie존과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숨어있다

솔직히 취향저격 헤헤


정수기 앞 거울
거울샷 찍을때 뭔가
핑크요정 된거같고 막
 핑크곤듀 된거같고 막..!



아기자기한 소품들
너무 귀엽고 예쁘다

너..예쁘면 다냐?

러브썸: 예뻐서 다야~~~

그래 다해라!


정체모를 분홍 복실 풀떼기가 있는 거울도
참 좋은 셀피존이다
거울에 비치는 건 주문대인데
타르트와 티라미수도 있엇다!

썸라떼와 핑크라떼중 고민하다가
뭔가 핑크에 퐁당 빠지고 싶어서

핑크라떼

를 시켯다





핑크핑크한 생크림이 올려진
카페라떼!

핑크림은 달달한 딸기맛이다!
밑에는 그냥 카페라떼!

나는 달지않은 커피는 잘 못마시는지라
생크림이 사라진 후

 
핑크를 잃은 카페라떼는
찬밥신세가 되고말았다.

생크림 밑에 달다구리한 커피가 들어있는
핑크라떼도 만들어주세여 사장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뇨.


인테리어도 예쁘고
전반적으로 조용한 분위기라서
친구나 연인과 편하게 수다떨고 사진찍으며 놀때 방문하면 좋을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