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림맛집/신림빵집 [ 투닷츠 베이커리 / Two Dots Bakery] 스콘이 원래 이런맛인가?

2020. 4. 18. 20:03☆pigboss☆/카페 냠냠

 

시작은 이러했다

 

 

나만의 인간지능 ... 그녀의 강력추천

 

 

 

안가볼수가 없지 !!

 

 

베이커리 외관
내부 빵 진열대

 

 

생각보다 내부가 작았다
앉아서 빵과 음료를 먹고 갈 수있는 공간도 있었다!
빵냄새 가 내 본능을 자극했다 ..

이성잃고
다 집어가지고 입에 왁왁 쑤셔넣고 싶었지만
나는 절제할줄 아는 인간이니까...


 

나는 따라쟁이라 같은거 고름 ㅎ

 

 

말차초코스콘솔티카라멜마들렌을 골랐다 !

다음에는 당근케이크랑 소세지빵이랑 레몬케이크등등다른거도 다 먹어봐야지 😀

 

 

 

스벅에서 쿨라임피지오까지 사서
집으로 달려옴 (슝슝) 🤸‍♀️

Tmi지만 늘 스벅가면
머먹지 하다가 쿨라임 시키는거같음
첨에 먹었을땐 뭐야 후라보노물 ; 했는데
먹을수록 중독(overdose)

 

벤티 아니면 먹은거같지도 않음

 



 

솔트카라멜마들렌
말차화이트초코스콘

 



증명사진 찍고 가실게여 ~~~~~~~

 

솔트카라멜마들렌

 

 



와우....
단짠의 절묘한 조합.
한입 베어무는순간 느껴지는 버터향이
녀석. 힘들었지? 일로와
하며 위로해주는 기분

음 좀 단데? 싶다가도
중간중간 뿌려진 소금이
요놈아 ! 이게 바로 단짠이다 !
해주는 느낌


 

말차화이트초코스콘

 



아니 ;;;;
세상사람들 왜 나한테 스콘 맛있는거 말안해줌 ? ;;;;

인생 두번째 스콘인데 인생스콘이 되어버렷다
나는 원래 스콘을 안좋아하는데
그 이유가 예전에 처음 먹었던 스콘 맛이
미치도록 퍽퍽하고
왠지 모르게
개사료 뭉친거 먹는기분들어서 안먹었는데...

이건 미쳤다
너무 억울하다 하나만 산거

보통 스콘은 진짜 목메이게 퍽퍽한데
여기스콘은 적당히 기분좋게 목메이는 기분에
중간중간 화이트초코가 씹히는게
너무맛있다...

고생끝에 낙이오는 기분

 

 

 

스콘언니 사랑해 나 5살이야

 

추천해준 언니와의 카톡

 

언니피셜 : 그전에 먹은게 더 맛있다

나 너무기대되요..

투닷츠 기다리세요...
종류별로 다 털 어 버릴 거 에 요
아 시 겟 냐 구 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