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림맛집 [ 손칼국수 잘하는집 ] 이름 그대로 ~~ 잘하네 ~~^^

2020. 4. 28. 17:18☆pigboss☆/식사 냠냠

엄청 가게 조그만데 점심시간 지나서
갔는데 줄서있었음..
줄서서 기다리면 뭔가 기대감이 차오르게된다

내가시킨 칼국수

칼국수면이 오동통한게 우동같다
처음에 너무뜨거워서
입에 불집어넣는기분
맛도 안느껴질정도로 뜨거웠다

언니가 시킨 만두국
만두 충실한게 맛있어보인다

김치 칼국수랑 어울리는
적당하게 아삭하고
간도 적절

양 지이이이인짜많고
진짜 맛있었다
국물이 깔끔하고 간도 적당하고
다먹고싶었는데 너무 많아서 남김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