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티스토리 초대장 받는 방법

2018. 1. 19. 00:22#관심사/#꿀팁주머니

 

 

안녕하세요 여러분 ( '' )

 

저의 첫번째 포스팅이네요 !

 

저처럼 처음 티스토리를 접해 어려워 하시는 분들을 위한 글입니다 ㅎㅎ

 

티스토리는 다른 블로그들처럼 자유로운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

 

티스토리에 가입하려면 기존 회원이 보내주는 초대장 이 있어야 가입이 가능한데요

 

지인중 티스토리 유저가 있어 초대장을 받는 방법도있지만 ..

 

지인중 그 누구도 티스토리를 하지 않는 (마치 저같은ㅠㅠ) 분들께는

 

총 3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

 

 

 

                                                 1. 초대장을 가지고 있는 블로거에게 요청

 

 

 

이분들은 초대장은 가지고 계시지만 나눠주겟다고 글을 올리신 분들은 아닙니다!

 

그러므로 부탁을 드릴때 조금 더 정중하게 부탁해야 합니다.

 

블로그의 개설목적, 테마 등을 메일주소와 함께 정성스럽게 적어

 

최근 게시글에 댓글을 달거나 방명록으로 초대장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에 방문하여 자신의 성향과 비슷하신분께 부탁을 드리면 받을 확률이 더 높아지겟지요!

 

#tip 조금 더 빠르게 초대장을 받고싶다면 블로거 분들의 최근 게시물을 확인해보면 됩니다

 

(최근 게시물이 포스팅 된 날짜가 예전일수록 확인을 .. 잘... 안하시더라구요 ˃̣̣̥᷄⌓˂̣̣̥᷅ )

 

 

 

                                                 2. 초대장 배포 게시글 확인 후 요청

 

 

 

 

이분들은 초대장을 나눔할 의사가 있어 글을 작성하신 분들인데요 ~

 

게시글을 클릭하여 블로그 나눔글에 댓글을 달면 됩니다

 

게시글을 잘 읽어보시면 블로거분들이 제시한 양식이 있으니 꼼꼼하게 잘 읽고 댓글을 다셔야합니다 !

 

마감이 빨리되는편이라 최대한 빠르게 작성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 저는 초대장 나눔게시글 알려주는 어플도 깔앗는데ㅋㅋㅋ 항상 늦게 알림을 봐서 신청을 하지 못햇습니다 ,, )

 

 

 

                                                 3. 중고XX등에서 구입  (비추천)

 

제가 정말 초대장이받고싶어서 여기저기 검색을 해봣는데 구입은 정말 비추천드려요

 

제일 빠르게 구할수는 있겟지만 ㅠㅠ 개인적으로는 비추천입니다

 

 

 

 

 

 

 

저는 약 3~4일동안 초대장을 받지 못하다가 오늘 드디어 받았습니다 ㅠㅠ 흐그흐ㅡㄱ

 

보내주신분 정말 감사합니다 (´з`)

 

초대장을 받으시면 명시된 기한 내에  꼭  가입을 하셔야합니다

 

힘들게 가입한만큼 더 열심히 활동해야 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ㅎ

 

가입이 힘들어 고민하던 분들께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겟습니다

 

감사합니다 ✧٩(`·ω·´)و